미국투자이민 eb5 us컨설팅그룹
|게시판|이민소식 이민소식

CanAm, 캔암 투자이민 첫 EB-5 투자금 재배치(redeployment) 상환 발표

2019-11-21 13:22:06

미국투자이민 업계 독보적 1위 리저널센터 운영자 CanAm Enterprises(캔암 엔터프라이즈)는 최근 EB-5 최초로 투자금 재배치 된 EB-5 투자가 성공적으로 전액 상환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. 캔암은 미국 이민국에서 요구하는 ‘투자금 재배치’ 정책에 대한 전략을 최초로 구상해 온 업계 리더로서 ‘투자자 우선 – 투자금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을 첫번째 목표’로 EB-5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재배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이번에 최초로 재배치 투자까지 완료한 EB-5 투자자들은 각각의 재배치 기간에 따라 2년 조건부 영주권 기간이 끝나는 시점까지 투자금을 가장 안전한 municipal bond 지방채에 재배치하였으며 최근 모든 투자자들이 성공적으로 투자금을 상환받았습니다.”


CanAm(캔암)은 리저널센터들 중 유일하게 계열사인 CanAm Capital Management 및 CanAm Capital Partners와 협력하여 모든 EB-5 프로젝트와 투자금 재배치를 통해 미국투자이민 투자자들이 이민 목표를 완전히 달성할 수 있도록 철저한 실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

이민국의 수속 지연과 EB-5 신청자의 급증으로 투자금 재배치가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지금 시점에 캔암의 투자금 재배치 된 EB-5 자금의 최초 상환 발표가 매우 반가운 소식입니다.


캔암의 한국 수속업체 US컨설팅그룹은 계속해서 이와 같은 미국투자이민 관련 이슈를 공유해드릴 예정이며, 이제 변경되는 이민국 개정안에 맞춘 안전한 캔암의 EB-5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목록으로

유에스컨설팅 대표전화 : 02-567-4760 (야간전화상담 예약 가능시간 : 18:00-22:00 월-토)